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프리바이오틱세라 크림 샘플을 써보고 속보습이 잘 되고 피부결이 좋아지는게 확 느껴져

이****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프리바이오틱세라 크림 샘플을 써보고 속보습이 잘 되고 피부결이 좋아지는게 확 느껴져서 샘플 떨어지기 전에 본품으로 바로 구매했습니다! 최근에 피부에 트러블이 많이 나고, 아토피 때문에 피부결이 거칠어지며 안좋았었는데 이 크림 쓰고 피부의 트러블이 다 가라앉았고 거친 피부결도 매끈하게 좋아졌어요. 무엇보다 제가 악건성이고 아토피인디 다른 화장품들을 발랐을 때 자고 일어나면 얼굴이 당기는 느낌이 있었는데요 이 크림은 전혀 그렇지 않고 아주 보습이 잘 되는 느낌입니다! 또 좋은 점은 인위적인 향이 안나고 무향이라 너무 좋아요. 가끔 향이 있는 화장품들 바르면 좋을때도 있지만 왠지 독하다고 느껴져 부담스러울때도 많았거든요~ 그리고 속보습까지 잘 되면서도 끈적이지 않은 발림성에 마무리감은 산뜻해서 너무너무 좋습니다. 제가 건성이라 보습은 해야하면서도 기름지고 끈적이는 느낌을 정말 안좋아하는데 이 프리바이오틱 라인은 진짜 마무리감이 산뜻한데 속보습감이 대박이에요! 리퀴드랑 크림 같이 바르니 더더욱 보습이 잘되고 피부가 쫀쫀합니다! 피부에 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이런 좋은 화장품 알게 되어서 진짜 너무 다행이고 완전 인생템으로 안고 가려구요!! 주변에도 너무 좋다고 소문내고 있어요~ 악건성, 아토피, 민감성 피부인 분들께 강추드립니다!! 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